SDA교육, 신교재 ‘Target English’ 강사 연수
페이지 정보
김범태 기자
kbtlove@kuc.or.kr
입력 2017.08.03 14:22
글씨크기
본문
모의수업 등 실습 위주 진행으로 참가자 호응도 높여
각 학원에 재직 중인 한국인(35명)과 외국인(73명) 강사들이 참석한 이번 연수는 지난 4월 14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했으며, 전국 18개 학원이 참여했다.
강사와 학생, 학생과 학생간의 보다 많은 상호작용을 도모하기 위해 개발된 신교재의 효과적인 활용을 위해 일방적 듣기식 연수가 아니라 연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모의수업을 진행해보는 실습 위주의 연수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6월 출간한 Target English는 ‘쉽다! 된다! 재미있다!’를 모토로 7월부터 김포, 분당, 서울, 용인, 원주 제주학원 등 6개 학원에서 수업을 하고 있다. 기존 교재의 장점은 살리고, 아쉬운 부분은 추가해 만들었는데, 많은 학생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9월부터 전국 학원에서 동시에 강좌를 개설할 예정인 Target English는 총 4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별로 한 달 동안 16차시 수업을 한다. 60분의 교실수업과 약 20분의 온라인 랩 수업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온라인 랩은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이용 가능하다.
Target English는 학생들의 수업참여를 극대화해 교사와 학생, 학생과 학생 간의 상호활동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 바쁜 직장인이나 일반인들이 수업 이외에 따로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SDA교육은 단기속성 과정 선호와 같은 신세대 트렌드에 맞는 새 교재 출간으로 고객들의 필요를 채워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집
-
[김지혜의 Interview-e] ‘부부 독도화가’ 권용섭·여영난 화백 2024.12.20
최신뉴스
-
한국연합회 여성협회 ‘신년 헌신기도회’ 개최 2025.01.22
-
영남 평실협 회장에 권주혁 장로 선출 2025.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