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교육, 김포학원 개원 ... 수학전문학원도 병행
페이지 정보
김범태 기자
kbtlove@kuc.or.kr
입력 2017.03.09 12:18
글씨크기
본문
유치부터 성인까지 아파트 단지에서 원스톱 교육 실현
SDA교육과 GS건설은 지난 2014년 5월 단지 내 근린생활 시설에 무상임대로 SDA삼육어학원 입점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경기도 김포시 감정동 67번지 일대에 조성한 이 아파트는 총 4000여 세대의 매머드급 단지다.
신뢰도 높은 외국어 전문교육기관인 SDA삼육어학원의 개원으로 입주민들은 유치 단계부터 성인 단계까지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양질의 어학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학부모를 위한 북카페, 영어듣기를 위한 멀티미디어실, 토론을 통한 유대인식 수업을 진행하는 하브르타실 등 관련 시설을 다양하게 배치했다.
게다가 영어와 솔트비전스쿨뿐 아니라 초·중·고 수학전문학원인 ‘강의하는 아이들’도 함께 운영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강의하는 아이들’은 1:1로 설명하는 수학 학습법을 통해 철저한 개념 정리와 개인별 학습 코칭을 실현해 검증 받은 수학학원이다.
30·40대 젊은 층이 많이 거주하는 김포시는 자기계발과 자녀교육에 대한 주민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 특히 부천, 인천 서구 등 인근 권역 학부모 수요자들의 교육열까지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원식에는 이사장 황춘광 목사와 SDA교육 사장 최길호 목사, 임종식 상무이사를 비롯해 GS건설 박희석 부장, 예원 스페이스디자인 소상섭 사장, 학부모 대표 임영희 씨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최길호 사장은 환영사에서 “고급 아파트 단지에 좋은 시설로 학원을 개원하게 된 것은 이를 위해 각별히 관심을 갖고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이라고 감사를 표하고 “김포지역에 영어와 수학 교육환경에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다.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용민 원장은 “여러분은 지금 학원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있다”며 “오늘부터 하루하루 건물은 낡아져가겠지만 구성원들은 하루하루 성장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이 학원의 원장이시니 원장님께서 시키는 대로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아무리 좋은 교육프로그램을 학원에서 제공한다 할지라도 학생들의 학교생활이 무너진다면 교육적인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고 지적하고 “무엇보다 가정에서의 교육적인 분위기가 바로 세워지지 않는다면 학생들의 안정적인 성장을 기대하기 어렵다”며 인생 목표관리, 시간관리, 학습관리와 자기주도학습법을 돕는 ‘솔트비전스쿨’을 소개했다.
GS건설 박희석 부장은 축사에서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교육의 한 부분을 맡게 될 SDA삼육어학원이 한강센트럴자이에 입점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경험을 갖고 있는 SDA삼육어학원이 양질의 교육을 잘 담당해 줄 것이라 믿는다”고 강한 신뢰를 보였다.
학부모 대표 임영희 씨는 “학창시절 SDA삼육어학원을 다니며 영어에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이렇게 대를 이어 자녀에게 영어교육을 시킬 수 있어 안심이 된다”고 기뻐했다.
SDA삼육어학원은 GS건설 외에도 여러 대형 건설사와 적극적 MOU를 통해 단지 내 학원 오픈을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특집
-
[김지혜의 Interview-e] ‘부부 독도화가’ 권용섭·여영난 화백 2024.12.20
최신뉴스
-
[현장 인터뷰] 유임된 서중한합회장 정원식 목사 2025.01.10
-
‘사명 품고 선교지로!’ 호남 26회 총회 폐회 2025.01.09